저는 iPhone6(아이폰 6)를 4년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

 

 

그런데, 얼마전에 1599-0224의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.

iPhone 7(아이폰 7)을 기기변경 O, 번호이동 X, 24개월 약정으로 구매하면

현재 사용중인 요금제로 월 할부금 +4000원만 더 내시면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?

그리고 덤으로 신세계상품권에 사은품까지 준다고.....

 

흠 물론 현재 iPhone11(아이폰 11)이 나온 시기에 아이폰 7은 많이

뒤쳐져있는 상태이긴하지만, 홈 버튼도 고장 나고, 배터리도 맛이 가서 저가에 

핸드폰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도중에 저는 흥미진진하게 들었습니다.

어차피 저는 고가에 핸드폰을 구매할 의사가 전혀 없고,

사은품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, 각종 사은품까지

준다고 해버리니 저는 큰 맘먹고 구매를 해버리게 됩니다.

 

아 뭐야 지금이 어느땐데 아이폰 7을 사?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 

아이폰4 5년, 아이폰6 4년을 사용했던 저에겐 저렴한 아이폰 7을 구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.

저는 이때까지 T Direct Shop에 대하여 전혀 몰랐기에 저처럼 소소하게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면서

간단하게 티 다이렉트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먼저 사이트 주소 입니다.

https://shop.tworld.co.kr/exhibition/view?exhibitionId=P00000087&utm_source=google&utm_medium=cpc&utm_campaign=iPhone11Pro&utm_term=%ED%8B%B0%EC%9B%94%EB%93%9C%EB%8B%A4%EC%9D%B4%EB%A0%89%ED%8A%B8%EC%83%B5&gclid=CjwKCAiAwZTuBRAYEiwAcr67OY9qcGbsoKXj4OagaLedzOXAb87AUk0h6byWts0BNNrbj8Nc-KsoLxoCNnkQAvD_BwE

 

iPhone 11 Pro 출시! | T월드 다이렉트

프로급 카메라. 프로급 디스플레이. 프로급 성능.

shop.tworld.co.kr

 

사이트를 들어가 보시면 뭐....

 

현재 계신 곳에서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오늘 도착 서비스

쓰던 iPhone을 반납하여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 등도 있네요

 

특히, 오늘 도착 서비스는 현재 계신 곳으로 월,화,수,목,금,토요일에 전국 어디든 가능하다고 합니다.

계신곳으로 직접 해준다고 하네요!

 

 

자 그럼 이제 휴대폰을 구매해볼까요?

 

위와 같이 휴대폰 탭을 누르시고

요금제 및 할인 방법을 선택하여 원하시는 조건에 맞게 설정을 먼저 합니다.

그러면 스마폰이 쭈 우우우우우욱 뜨게 됩니다. 

너무 많기에 아래의 4가지 스마트폰만 이미지를 캡처했습니다.

 

 

 

이중에 저는 iPhone XR이 맘에 들어 눌러보았습니다.

 

 

가입유형, 이용방법, 약정할인 방법을 누르시면 총 할인된 금액이 표시됩니다.

사은품도 선택할 수 있고요!!

물론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,

T에서 서비스하는 방법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.

최신 휴대폰을 비싼 돈으로 주고 사는 것도 좋지만, 절약을 위해서

T Direct Shop을 이용하여 할인을 받는 방법도 괜찮지 않을까요??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